SORT BY/PLAY B2011.09.14 09:23




가장 FUN한 자동차 브랜드?

단연 BMW 미니를 꼽을 수 있겠죠. 특유의 디자인과 야무진 운동성능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미니!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미니, 그 생김새처럼 캠페인도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눈길을 끌어 왔는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캠페인 역시 미니에 대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재미있는 사례입니다. 

독일 베를린에 설치된 미니 포토박스, 이곳에서 헤드폰을 쓰고 사진을 찍으면 길건너의 대형 브라운관에 자신이 찍은 
사진이 나오게 됩니다. 사진을 찍는 재미와 자신이 미니의 광고 모델이 된 듯한 즐거움을 제공해 스스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만드는 것이 이 사례의 백미라고 할 수 있죠.





페이스북앱(http://apps.facebook.com/miniphotobox)에서 본인의 사진을 다시 확인할 수 있고, 공유 할 수 있는  점도
흥미롭습니다. 색색깔 헤드폰을 이용해 미니의 디자인 요소 중 하나인 사이드 미러를 표현한 점이 눈길을 끄는데요. 
사진을 찍은 사람과 미니를 일체화 시켜 자연스럽게 바이럴 효과를 거머쥔 경우라고 할 수 있죠.

미니만의 톡톡 튀는 감각으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 설 수 있었던 미니 포토박스(MINI Photo Box).
소비자를 브랜드의 공동 생산자로 참여시킨 생각. 과연 미니다운 발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헤드폰 역시 큰 광고효과를 거뒀을 거라
생각되는데- 어디 제품인지 궁금하네요 :)

 준B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Bcheck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